컨텐츠 바로가기

모바일 서비스 소식

오픈컴 Easy 모바일 빌더는 메뉴얼이 필요 없습니다!!

작성자
오픈컴
작성일
11-08-23 14:56

오픈컴 Easy 모바일 빌더는 메뉴얼이 필요 없습니다!!

체험하기를 눌러보세요 그리고 붉은별표시★ 내용을 위주로 입력해 보세요.. 모바일 홈페이지 1분만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^^








※ 그래도 혹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1차 간단 요정정리한 아래 내용 참조하시고, 더 필요하신 분들은 메뉴얼을 다운받아 보셔도 좋습니다.(단 메뉴얼은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.)


자세한 내용은 다음 메뉴얼 페이지에서 보시구요, (아래 매뉴얼에는 최근 개발된 게시판 및 카카오톡, SMS문자 등의 정보는 없습니다)


메뉴얼 http://mobile.opencom.com/editor/mobileEditot_Menual.pdf


이마저도 귀찮으신 분은 아래 메뉴얼 요점 정리한 내용만 읽어보셔도 막연히 시작하시는 분께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.*^^*


사이트 기본정보 : 브라우저 상단에 보이는 페이지 이름 및 로고 하단에 위치하는 사이트의 슬로건(대표 문구) 입력(생략가능)

 디자인 구성 : 디자인(템플릿) 선택 + 로고이미지 선택(파일첨부;생략가능) + 메인이미지 선택(파일첨부)

페이지구성 : 페이지메뉴명 입력 후 내용(text) 및 이미지 삽입하여 페이지 구성.


    ※ 페이지 구성 주요 편집 기능 버튼 종류 및 소개


페이지 추가 : 메인의 메뉴를 추가하는 기능입니다. 제작하는 홈페이지 및 선택한 디자인에 따라 보통 6개이내, 최대 제한없이 추가 가능.


소제목추가 : 페이지 내 내용을 구분하고 싶을때, 예를들어 회사소개>>인사말, 연혁, 오시는길로 구분하고자 할때 인사말 등이 소제목에 해당.


이미지추가 : 이미지 개수는 제한없이 추가 가능하며 문단(text) 위 또는 아래에 배치할 수 있음.


문단(text) 추가 : text를 입력하고자 할때 이용하는 버튼으로 이미지추가 하단 또는 상단 아무곳에나 추가할 수 있음.(HTML입력 지원)


오시는길 추가 : 주소를 입력해 자동으로 구글맵을 캡쳐 및 링크(자세히보기)해 올려주는 기능( 위 [다.이미지추가]기능을 이용 직접 보유한 이미지를 파일첨부를 이용해도 됨)


폼메일추가 : 문의하기, 견적요청 등의 폼양식은 입력 방식에 따라 한줄, 여러줄, 전화,    이메일, URL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사용자가 폼 입력시 입력형태에 따라 자동으로 문자변환되도록 구성하였음. (폼메일은 홈페이지당 1set만 설치 가능)

※ 부가서비스 : 문자SMS 통보기능(SMS 333건 11,000원/년)


게시판 추가 : 페이지 추가 후 게시판추가 버튼만 누르면 끝~! (게시판은 홈페이지당 최대 20개 제공) - 갤러리 기능 有


하단 콘텐츠 구성 : copyright 문구 및 이메일주소, 전화번호, PC버전보기, 트위터, 페이스북, 네이버블로그, 카카오톡 등 각종 SNS 자동 연결 기능 제공

이해가 안되는 부분만 메뉴얼을 참조해 주세요 ^^

필독~!! : 아직도 IE6이나 IE7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?! 최소한 IE8이상 !, 가능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또는 IE9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.^^
             왜냐면요 ?! HTML5는 차세대 웹표준으로 IE6이나 IE7은 이 언어를 이해 못하거든요 ㅠㅠ (IE8도 잘 못함 ㅠㅠ)
             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바일에서 잘 안보이는건 아닙니다. 모바일 브라우저가 대부분 크롬이나 사파리 이기 때문입니다.

처음으로 가기